보조 배터리 추천을 위한 대표 이미지

보조 배터리 추천 TOP 5, 이 글로 종결!

Table of Contents

보조 배터리는 어떤걸 골라야 할까?

여러분은 카페를 갈때 어떤 자리를 선호하시나요? 강의실에 강의를 들으러 갈 때, 학원에 갈때 선호하시는 자리가 있으신가요? 카페를 들어가면 구석 자리, 넓은 테이블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강의실에 가는 학생들, 카페에 들어가는 손님들은 모두 충전이 가능한 콘센트가 있는 자리를 가장 선호합니다. 특히 한 자리에서 많은 일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그렇죠. 같은 자리에 안장서 오랜 시간 동안 노트북으로 작업하고, 핸드폰으로 통화를 하고, 패드로 보충자료를 참고해야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또 강의실에 강의를 들으러 가는 학생들도 노트북 및 패드나 테블릿PC 충전시간에 비해 사용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길기 때문에 충전이 가능한 콘센트 근처를 위해 자리를 미리 맡아 두기도 합니다. 충전을 못한 경우의 학생들만 콘센트 자리를 찾는 것이 아닙니다. 전자기기의 오랜 사용감으로 처음에 비해 배터리가 빠르게 닳아버리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당장 전자기기를 새롭게 바꾸거나 배터리를 교체하기에는 경제적으로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대부분 콘센트 자리를 찾아다니기 바쁘죠.

그래서 요즘에는 콘센트가 없는 곳을 거의 찾기 힘들정도로 충전이 가능한 콘센트 자리를 많이 만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콘센트 자리를 많이 준비해놓는다고 하더라도, 충전해야 할 전자기기가 많은 것에 비해 충전기를 꽂은 콘센트는 터무니없이 모자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요즘 사람들에게는 보조 배터리가 필수품입니다. 노트북이나 패드 혹은 태블릿 PC는 충전기를 가지고 다닌다고 하더라도, 핸드폰은 상대적으로 훨씬 가볍고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아무리 충전을 해도 뒤돌아보면 금방 배터리가 닳기 때문이죠.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이 보조 배터리 입니다.

이름 자체로 “보조” 배터리이지만, 보조 배터리를 구매하고 알아볼 때 많은 것을 고려합니다. 휴대하기 용이한 크기와 무게, 한번 완충을 하고 총 몇 회 충전이 가능한지, 디자인, 브랜드까지 모두 고려하여 보조 배터리를 알아보고는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보조 배터리 추천 TOP 5를 준비했습니다. 보시고 마음에 드는 보조 배터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가장 인기있는 보조 배터리 5가지!

1. 샤오미 5세대 20000mAh 대용량 고속충전 보조 배터리 

샤오미 5세대 대용량 보조 배터리

보조 배터리 추천 TOP 5 중에 첫 번째는 샤오미 5세대 대용량 보조 배터리입니다. 색상은 매우 깔끔한 화이트로 제작되어 있고, USB-C 인터페이스와 Micro-USB 포트가 각 2개씩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조 배터리를 구매하실 때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는 바로 “고속충전”이죠? 샤오미 5세대는 USB-C 케이블로 아이폰을 충전했을 때, 일반 5W 보다 50%가 증가한 고속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태블릿, 닌텐도 Switch 까지 모두 충전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온도 보호, 압력 과전압 보호, 역인력 보호, 출력 과전류 보호, 수출 과전압 보호, 과충전 보호가 함께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훌륭한 보조 배터리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 삼성전자 25W PD 보조 배터리 20000mAh

삼성전자 25W PD 보조 배터리 20000mAh

보조 배터리 추천 TOP 5 중에 두 번째는 삼성전자 25W PD 보조 배터리입니다. 갤럭시 S20 Ultra 5G 기준 완충이 약 3회 가능하고, 갤럭시 탭은 갤럭시 탭 S7+ 기준으로 약 1회 완충이 가능합니다. 세련된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디자인 되어 있고, 25W 초고속 충전은 하나의 기기만을 충전할 때만 가능하지만, 총 3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와 안전하게 호환이 가능하며, 안전한 보조 배터리 사용을 위해 과충전, 합선, 온도 변화, 충격 등을 보호하는 기능들이 함께 내장되어 있습니다.

3. 에이투 퀵차지 3.0 PD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20000mAh

에이투 퀵차지 3.0 PD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20000mAh

보조 배터리 추천 TOP 5 중에 세 번째는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 색상으로 디자인 된 에이투 퀵차지 3.0 PD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입니다. 22.5W라는 강력한 출력으로 3배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3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PD 역시 충전이 가능하며, 대용량 배터리임에도 불구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특별히 배터리의 잔량을 알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4. 로모스 PEA60 고속충전 대용량 보조배터리 60000mAh 멀티단자

로모스 PEA60 고속충전 대용량 보조배터리 60000mAh 멀티단자

보조 배터리 추천 TOP 5 중에 네 번째는 로모스 PEA60 고속충전 보조 배터리입니다. 색상은 검정색으로, 총 4개가 동시충전이 가능하며, LED창이 전면이 표시되어 있어 배터리잔량, 전압, 전류를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모스 보조 배터리의 가장 큰 장점은 한 번 완충 시, 일주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 괴물용량을 자랑한다는 것입니다. 로모스 PEA60 보조 배터리는 갤럭시 S21 기준 9회, 아이폰 13프로 14번, 아이패드 미니 6세대 8번, 갤럭시탭 S7+ 3번 충전이 가능합니다. 로모스 보조 배터리는 보조 배터리의 역할만이 아니라, 전자기기마다 필요한 어댑터를 대신하여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블루투스 스피커, 게임기 뿐만 아니라 온열매트, 캠핑 전구, 빔 프로젝터 등 모두 충전 가능합니다

5. 로모스 SENSE8P PLUS 퀵차지 3.0 PD지원 대용량 보조배터리 30000mAh

로모스 SENSE8P PLUS 퀵차지 3.0 PD지원 대용량 보조배터리 30000mAh

보조 배터리 추천 TOP 5 중 마지막 다섯 번째는 로모스의 SENSE8P PLUS 퀵차지 보조 배터리 입니다. 하얀색 본체에 검정색으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ED 창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30000mAh 라는 대용량 보조 배터리이며, 핸드폰 뿐만이 아니라 패드 및 태블릿,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애플, 삼성 모두 호환 가능한 보조배터리 입니다. 로모스 SENSE8P PLUS 퀵차지 보조배터리는 총 780회 주기, 즉 약 7년간 안전하고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0000mAh 라는 용량에 걸맞게 아이폰8 기준 약 12회, 맥북 약 5회, 갤럭시 9+ 약9회 완충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USB 포트 탑재로 3개의 스마트기기가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특별히 LED 창을 통해 보조 배터리 잔량 뿐만이 아니라 충전 전압, 충전 전류를 터치 횟수에 따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조 배터리 추천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모두 좋은 제품이고 탁월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지만, 본인의 생활 패턴과 용도에 맞는 보조 배터리를 구매하여 사용하시기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통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