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맘 프리미엄 3D 메모리폼 베개

목차

경추베개 추천 TOP 7, 목이 편한 베개 이 글로 종결!

혹시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목이나 어깨가 뻐근하다는 느낌이 드시나요? 목과 어깨의 통증이 심해진다면 두통까지 찾아오고 나날이 피로도 역시 증가하죠. 통증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잘못된 자세로 주무셨을 가능성이 큽니다. 저도 평소 컴퓨터 업무를 많이 해서 목과 어깨 통증을 달고 삽니다.

그래서 일반 베개에 누우면 목이 불편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 수면의 질 역시 날로 떨어져갔습니다. 안되겠다 싶어서 경추베개를 구매해봤는데, 사실 첫날 느낌은 ‘괜히 샀다’였습니다. 하지만 2-3일 더 사용해보니 점차 적응하며 목이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어서, 저와 같은 고민이 있다면 이 글을 통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경추베개와 같이 사용하면 좋은 매트리스 추천 글도 읽어보세요!
[라텍스 매트리스 추천 글 바로 가기]
[토퍼 매트리스 추천 글 바로 가기]

이미지

모델

특징

경추베개 깐깐하게 골라보자!

베개는 누웠을 때 높이가 과도하게 높거나 낮거나 하지 않는 딱 적당한 것이 좋습니다. 또한 천장을 향해 누웠을 때나 옆으로 누웠을 때, 그 어떤 자세에서도 불편함이 없어야 합니다. 목 부분은 안정적으로 받쳐줄 수 있으며, 몸에 닿는 것이니 유해 성분이 없어야 합니다. 또한 피부에 닿는 만큼 위생 관리가 철저해야 하니 세탁이 편리한 제품이 좋습니다.

경추베개 높이가 적당한지

베개는 누웠을 때 높이가 과도하게 높거나 낮지 않은 적당한 높이의 제품이 좋습니다. 또한 천장을 향해 누웠을 때나 옆으로 누웠을 때, 그 어떤 방향에서도 불편함이 없고 편해야 합니다. 목 부분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도록 해야합니다.

경추베개 세탁이 가능한지

베개는 누웠을 때 높이가 과도하게 높거나 낮지 않은 적당한 높이의 제품이 좋습니다. 또한 천장을 향해 누웠을 때나 옆으로 누웠을 때, 그 어떤 방향에서도 불편함이 없고 편해야 합니다. 목 부분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도록 해야합니다.

경추베개 유해물질이 불검출 되었는지

베개는 매일 잘 때 사용하기 때문에 유해물질이 불검출 되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메모리폼과 커버 모두 유해물질 시험에 통과하였는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추베개 추천 TOP 7

1. 무로 쿨쿨넨내 3D 고밀도 메모리폼 경추 베개

무로 쿨쿨넨내 경추 베개는 저탄성 소재인 3D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인체 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목과 옆머리를 잡아줄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모두가 편안함을 느끼는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2cm 높이 조절 패드를 통해 각자 알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개는 분리 가능한 면 소재의 겉커버와 메쉬 소재 방수 속커버 2중 커버로 되어 있으며, 겉커버는 분리하여서 세탁이 가능합니다. 또한 몸에 닿는 커버부터 메모리폼까지 모두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사이즈 베개 종류
3만원대 56x31x10cm 메모리폼

2. 넥닥터 고밀도 메모리폼 기능성 경추베개

넥닥터 경추베개는 5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21~23년도 소비자 만족 대상 침구 경추베개 부문 3년 연속 수상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자체 기술력을 통해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편안한 곡선 형태의 디자인과 넓은 이어홀로 어떤 자세라도 편안할 수 있게 설계하였습니다. 목 부분에 초고밀도 넥 인서트 내장으로 오랜 사용에도 모양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한국인 체형과 신체적 밸런스를 고려하여 최적의 높이로 설계하였으며 6.5cm 혹은 8cm 양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고밀도 저탄성 소재의 메모리폼으로 뒤척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방사능 및 유해물질 불검출, 자연소재 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재료까지도 모두 국내 생산됩니다. 넥닥터 경추베개의 경우 실제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어 신뢰가 가며, 비싼 가격만큼이나 만족스럽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가격 사이즈 베개 종류
10만원대 55x23x10cm 메모리폼

3. 픽서 원형 경추 베개

픽서는 20년간 라텍스를 전문적으로 연구한 기업으로 기술력을 통하여 기존 라텍스의 고무냄새, 가루 날림 등의 고민을 해결한 차콜 라텍스를 만들었습니다. 둥근 수건 베개를 모티브로 원형 경추 베개가 제작되었으며, 내구성 역시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차콜 라텍스 폼은 자연 향균력이 있어 겉커버만 세탁하여도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픽서 경추베개는 소프트와 하드 폼 두가지가 있으며, 원하는 형태를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라돈 및 토론 테스트 완료, 유해 물질 불검출, 향균 테스트 완료 등 안정성 인증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가격 사이즈 베개 종류
2만원대 45x10.5cm 차콜 라텍스 폼

4. 코멧 홈 3D 메모리폼 경추베개

코멧 경추베개는 베개 각 섹션이 인체 구조를 고려하였고 도트 엠보싱 설계로 하중을 균등하게 분산시켜, 경추의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엠보싱이 올록볼록 하다고 하여 사용감이 불편하지는 않을까 싶었는데 전반적인 후기를 살펴보니 평평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또한 고밀도 저탄성 메모리폼으로 복원력이 좋고 목과 어깨를 탄탄하게 받쳐줄 수 있습니다. 가볍고 얇은 버드아이 메쉬 소재의 겉커버로 통기성이 좋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만원대로 저렴한 편이지만 기능적인 측면도 괜찮은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 사이즈 베개 종류
1만원대 57x30x10cm 고밀도 메모리폼

5. 닥터바르미 메모리폼 경추베개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는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목과 어깨에 압력을 고르게 분산하였으며 국내 생산된 제품입니다. 베개의 속커버와 겉커버 모두 분리되어 세탁이 가능하고, 유해물질 역시 모두 통과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닥터바르미 경추베개은 다른 제품과 달리 통째로 세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편안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또한 휴대하기 편리한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출장이나 여행 갈 때도 챙겨갈 수 있으며 여행용 파우치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 사이즈 베개 종류
5만원대 40.5x18.5x9.5cm 메모리폼

6. 리브맘 프리미엄 3D 메모리폼 베개

리브맘 메모리폼 베개는 코오롱 사계절 메쉬 원단의 커버를 사용해 통기성과 흡수성을 높였습니다. 고밀도의 메모리폼으로 압력을 균일하게 분산시켰으며 경추와 척추라인에 특화된 3D 입체 설계하였습니다. 와이드형 좌우 측면 설계로 다양한 수면 자세를 고려하였고 밀도가 높은 메모리폼은 셀 간격이 촘촘하여 복원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인증 받은 제조사로 제품은 모두 국내 생산 및 제조되었고 겉커버는 분리를 해서 세탁할 수 있습니다.  

가격 사이즈 베개 종류
1만원대 60x32x8~11cm 메모리폼

7. 집콕 바이오비드폼 누비베개

집콕 베개는 수건과 가장 비슷한 형태로 올바른 C커브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면 100% 원단으로 민감성 피부에 자극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솜이 내장되어 있는 누비원단으로 내구성이 탄탄하며 다리나 허리 등을 풀어줄 때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바이오비드폼 충전재로 통기성이 좋으며, 여유 있는 양으로 높이가 높게 느껴진다면 충전재를 덜어내셔도 됩니다.

분리해서 커버만 세탁도 가능하지만 촘촘한 세탁망에 넣어 통째로도 단독 세탁 가능합니다. 후기도 좋은 편이며 앞서 소개한 원형 픽서 경추베개와 비교해 보시라고 넣었습니다.

가격 사이즈 베개 종류
1만원대 40~43X6~9cm 바이오비드폼

오늘은 경추베개 top7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베개 형태가 모두 다르니 꼼꼼하게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어느 정도의 적응 기간이 필요하여 생각보다 불편할 수 있으나, 적응된다면 목과 어깨가 한결 편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와 더불어 긴장도를 풀 수 있게 평소 스트레칭도 틈틈이 해서 하루빨리 좋은 컨디션을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여러분께 유용한 정보를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는 유즈풀가이드가 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시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